본문 바로가기

폐업 지원금, 청년 지원금, 창업 지원금 등 내게 딱 맞는 정부지원금 확인하는 방법

.정보전달자. 2024. 4. 16.

정부에서는 수많은 지원정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많은 정책들 중에서 내가 지원받을 수 있는 내용을 일일이 찾아내기란 쉽지 않은 일입니다. 나에게 정부지원금은 다른 세상 사람들의 이야기라고 생각할 수 있기 때문에 지원정책에 대해 관심이 적을 수 있습니다. 내가 신경 쓰지 않아도 나에게 맞는 정부지원금을 알려주는 방법이 있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정부지원금 잘 챙기는 방법

정부지원금은 나에게 해당하지 않는다고 생각하여 평소에 관심을 갖지 않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내가 받을 수 있는 지원금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지원금을 받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놓치는 지원금이 없도록 정부지원금 알람 기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정부지원금 알람을 통해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 지원금을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 신청하셔서 앞으로는 정부지원금을 놓치지 않으시기 바랍니다.

 

정부지원금 알림 설정

정부지원금 알림 설정은 카카오톡을 이용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래 방법을 차례대로 따라만 하시면 내가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정부지원금에 대한 알람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① 카카오톡 지갑에서 pay메뉴 클릭

 

 

 

② pay메뉴에서 "전체" → "자산관리" → "돈 되는 정책지원금" 순으로 클릭합니다.

 

 

 

③ "유용한 지원금 소식받기" 버튼을 누르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금을 놓치지 않고 잘 챙길 수 있는 꿀팁을 공유해 드렸습니다. 조금만 관심을 가지면 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금이 참 많습니다. 내가 받을 수 있는 지원금이 없다고 지레짐작하여 포기하지 마시고, 간단한 신청만으로 내가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정부지원금을 챙기시기 바랍니다.

 

▼▼▼ 함께 보면 좋은 정보 ▼▼▼

 

소액연체자 신용사면 기회! 신용사면 지원대상, 조건 및 신청방법 총정리

금융당국은 소상공인과 서민들에게 채무변제를 연체한 소액연체자에 대해 연체 이력 정보 공유 및 활용을 제한하는 신용사면을 3월 중으로 시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해당 신용사면 대상자

newsfaang.tistory.com

 

KB국민은행 모바일 번호표 발급! 은행 대기시간을 절약하는 꿀팁!

국민은행은 은행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모바일 번호표를 발급하여 대기 없는 은행업무가 가능하도록 지우너하고 있습니다. 국민은행 어플을 통해 번호표를 받으면 은행에 방문하여 종이로 된

newsfaang.tistory.com

 

공동인증서와 금융인증서 차이, 특징 총정리!

온라인 거래가 매년 증가함으로써 전자 인증서의 중요성은 계속적으로 강조되고 있습니다. 요즘은 온라인 인증방법으로 간편 인증이 많이 사용되기는 하지만 온라인 은행 거래, 공공기관 서류,

newsfaang.tistory.com

댓글